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한 완벽한 건강 보험을 선택하는 방법

2020. 6. 14. 20:10카테고리 없음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한 완벽한 건강 보험을 선택하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 보험이 없다면 매우 힘들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여전히 감당할 수 있는 좋은 건강 관리 계획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목표처럼 보일 수도 있다.


이 기사의 힌트를 이용하여, 당신에게 가장 좋은 계획을 찾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당신의 고용주는 건강 보험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건강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고용주들이 그들의 생활방식과 건강을 평가받는 것에 대해 직원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당신은 고용주의 보험 비용을 낮추는 운동 수업을 들을 수 있을 것이고, 그 저축의 일부는 당신에게 전해진다.




현금 절약을 위해 종합보험이 아닌 재해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재난적 보장은 처방전이나 검진 등에 대한 보상이 아니라 응급진료나 입원에만 해당된다.




주간 상거래법 때문에 주 경계를 넘나들며 보험 판매를 금지하는 민간 보험사에 대한 규제가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州)에서 벗어난 병원에 간다면, 당신의 정책이 그것을 커버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의료 보험사는 보험이 무엇을 보상할 것인지에 대해 매우 정확하게 알고 있으므로 보험의 세부사항을 잘 이해하여 보험이 무엇에 적용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어떤 처방전이라도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건강 보험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다.


매년 목록이 변경되므로, 처방전을 작성할 때 놀라지 않도록 재등록 시 확인하십시오.




의료 보험 제도를 바꾸려고 할 때 의사를 바꿀 필요가 없는 한, 반드시 현재의 의사들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형적으로 보험 회사들은 웹사이트에서 다루는 병원과 의사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너는 그들에게 그것을 요청할 수 있다.




만약 임신이 미래라면, 보험 플랜으로 모든 비용을 충당하도록 하라.


플랜을 살 때 특별히 이 부분에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보험이 임신과 노동의 모든 부분을 커버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단체보험은 궁극적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저렴하고, 이것이 개인보험을 제공하는 사람보다 고용주와 함께 하는 보험요금이 더 저렴한 이유다.


단체보험료를 받는 좋은 방법은 보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무역기구의 회원이 되는 것이다.




건강 관리에 대해 받는 모든 청구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보험료는 보험료로 내는 고정금리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가끔 튀어나올 요금에 놀라게 될 것이다.


이러한 깜짝 요금 중 일부는 처방된 약에 대한 요금과 같이 정말로 추가될 수 있다.


많은 의사들이 상표 있는 약에 대한 처방전을 일반 대체 약물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그냥 써버린다.


두 곳 이상에서 가격을 비교해 보십시오.


심지어 서로 가까운 약국도 동일한 일반 처방에 대해 다양한 비용을 부담할 수 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의료보험 없이는 사람이 정말 살아남을 수 없다.


이용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커버와 계획으로 인해 누군가가 압도당하기 쉽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면 자신의 필요에 맞는 최선의 보험을 찾을 수 있다.